LA가 손흥민에게 미쳤다! MLB·NBA 시구·팁오프 '러브콜' 폭탄
2025-08-14 10:54
[BANNERAREA50CD]MLB 시구와 NBA 팁오프 초청을 이미 받았다"고 밝혔다. 홀링스헤드는 손흥민이 LA 도착 후 닷새간 숨 가쁜 일정 속에서도 이러한 제안을 받았으며, "도시 전체가 손흥민에게 매료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렝켈 기자는 이를 손흥민이 MLS를 전 세계에 알릴 잠재적 '홍보대사'임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의미를 부여했다.
실제로 손흥민이 LAFC 유니폼을 입은 직후 MLS는 리오넬 메시 영입 당시를 방불케 하는 열기를 맞고 있다. LAFC 온라인 스토어의 손흥민 마킹 유니폼은 주문 후 한 달 이상 기다려야 받을 수 있을 정도로 품귀 현상을 빚고 있으며, 홈구장 스토어에서도 재고가 바닥났다. LAFC 경기의 티켓 시장도 과열되어, 손흥민의 첫 선발 가능성이 점쳐지는 뉴잉글랜드 레볼루션 원정 경기의 최저가는 평균가의 두 배 이상 치솟았다. MLS 관계자들 또한 손흥민의 LAFC 입단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한편, 손흥민은 지난 10일 시카고 파이어전에서 후반 교체 투입돼 페널티킥을 유도하며 팀의 무승부를 이끌었다. MLS 데뷔 불과 15분 만에 존재감을 각인시킨 그는 "다음 경기에서도 더 준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기사 강시윤 기자 kangsiyoon@issuenfact.net
국내 대표 국공립 관현악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국악관현악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제3회 대한민국국악관현악축제’가 오는 10월 15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린다. 이 축제는 2023년 첫 개최 이후 매년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받으며 국악관현악의 외연을 넓히는 대표 플랫폼으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