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당신에게 보내는 초대장..상월결사 '잠시멈춤' 공연 보러 오세요
2025-05-07 11:31
[BANNERAREA50CD]'잠시멈춤' 무대에는 각 분야의 실력파 예술가들이 참여하여 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파격적인 시도를 선보인다. 깊은 울림과 해학을 선사하는 전통 소리꾼,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에너지의 비보이, 섬세한 감정 연기로 관객을 사로잡는 뮤지컬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부처님의 생애와 깨달음의 과정, 그리고 불교의 핵심 가르침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공연을 펼친다. 불교의 지혜와 현대 예술의 만남을 통해 관객들은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방식으로 불법(佛法)을 접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잊고 지냈던 삶의 의미와 가치를 되짚어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상월결사 관계자는 "이번 '잠시멈춤' 공연이 바쁜 일상에 지쳐 잠시 멈출 용기가 필요한 현대인들에게 작은 쉼표가 되고, 자신과 타인, 그리고 세상을 향한 따뜻한 시선을 회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전통과 현대를 융합한 새로운 형태의 문화 법회를 통해 불교의 사회적 역할을 확대하고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려는 상월결사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 강준혁 기자 Kang_hyuk2@issuenfact.net
황순원 작가의 단편 소설 '소나기'를 모티브로 한 창작 뮤지컬 '리틀잭'이 4년 만에 다시 관객들을 찾아온다. 2016년 초연 이후 매 시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이 작품은 오는 7월 28일, 서울 대학로 예스24아트원 2관에서 다섯 번째 시즌의 막을 올린다. 공연은 9월 21일까지 약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