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2' 뒤집어 놓은 스님, 비투비 이창섭과 '이런' 사이였다?!
2025-12-18 17:39
넷플릭스의 새로운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공개되자마자, 대한민국 1호 사찰음식 명장 선재스님을 향한 대중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압도적인 실력과 더불어, 그가 인기 아이돌 그룹 비투비(BTOB)의 멤버 이창섭의 고모라는 사실이 다시금 재조명되면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이다. 요리계의 살아있는 전설과 K팝 스타라는, 좀처럼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의 의외의 가족 관계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다.[BANNERAREA50CD]

이처럼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를 향해 나아가고 있는 고모와 조카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한 명은 고요한 산사에서 자연의 맛을 탐구하는 사찰음식의 대가로, 다른 한 명은 화려한 무대 위에서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키는 K팝 아이돌로, 전혀 다른 길을 걷고 있지만 서로를 응원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선재스님의 활약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흑백요리사2'와 이창섭의 성공적인 솔로 활동, 두 사람의 향후 행보에 많은 이들의 응원과 관심이 쏠리고 있다.
기사 서승현 기자 seo-hyun@issuenfact.net

2026년 병오년 미술계는 '자본', '여성', '퀴어'라는 세 가지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역대 가장 도발적이고 다채로운 담론의 장을 예고한다. 국립현대미술관, 삼성미술관 리움, 아트선재센터 등 국내 주요 미술 기관들이 파격적인 전시 라인업을 일제히 발표하며 미술 애호가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